• 160112 찬혁 인스타그램
  • 2016. 1. 12. 22:50

  • 제 휴대폰 기종이 찬혁이 폰이랑 달라서 다른게 몇개 있을 겁니다! 




    처음 글 올렸을 때 상태 (출처 트위터)


    몸과 다리 등장



    팔 등장

    다음 문장 쓰기 → 줄 바꾸기로 변경


    저 빈 해시태그는 처음 사진에 올라온 표정이랑 같을 것으로 추측합니당

    아이폰에선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II에서 JL로 변경 (팬: 문어인줄)



    해와 풀 등장



    해 자리 이탈



    자리 이탈은 없다 무한 점점점점



    이건 아름다운 세상이라고 정의

    줄 바꾸기가 '그냥' 안됨 멘트 추가


    점으로 띄어쓰기 해주고

    휴대폰과 집 등장



    땅이 ....에서 _ _ _로 바뀌고

    영어까지 추가 (외국인 팬 배려..♡)



    쪼메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으로 띄어쓰기한거 지우고

    멘트 지우고 해 위로 올라가고

    #Thisis 해시태그 추가


    팬들이 구름 넣으라니까 구름도 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이거 스포 아닌가???????????

    이찬혁: (비웃으며)



    끝난줄 알았지?ㅎ

    잘 해놓고 갑자기 바꿈






    뭘까 이건






    눈코입! 눈은 안경 같아요

    오.. 잘했다 하고 있었는데


    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혁아 재밌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 미술 또 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뮤 밸런스 게임 따라잡기  (0) 2020.12.12
    지워진 이찬혁 인스타그램 2  (0) 2017.07.22
    지워진 이찬혁 인스타그램  (0) 2016.05.18
    수현 인스타그램 프로필 원본  (0) 2016.04.08
    가나다같이 앨범 fan made  (0) 2015.11.2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