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문제가 있을 시 삭제됩니다.

 

(악뮤 이외의 사진은 저장을 안해서 없어요..)

 

 

 

 

 

 

 

 

(감사 인사)

너무너무 온맘다해서 감사드립니다

2년만에 앨범이라 걱정이 없을 수가 없었고

부담도 많이 됐는데

보란듯이 좋은 성적만들어주신

사랑하는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곡 작사 작곡이라고 제 이름만 달아주셨지만

결코 혼자 만든 앨범이 아닙니다

함께 고민해주고

뒤에서 피땀흘려주신 분들께

저희만 주목받는게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 언급하고 싶지만

혹시나 정말 저희도 모르게 

가장 뒤에서 고생하신 스텝 한분 지나치게 될까봐

두렵네요 하지만 진심으로

고생많으셨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시)

중학교 2학년 때 부터였을까

나는 궁금한 걸 참지 못했어

그것도 도-저히 참지 못했지

그 탓에 겪은 여러번의 아찔했던 상황들을 기억해

혹시 그것도 도-저히 기억해버린걸까?

한번은 나무라는 것을 봤어

정확히는 봐버렸다고 하는게 맞아

그 요상한 것이 내게 먼저 말을 걸었거든

여기서 걸었다는 건

발을 걸었다는 것과 같은 뜻이야

그 말에 걸려 넘어져 내 입은 곧장

요상한 것으로 곤두박질 쳤지

하필인거야

그게 하필인거지

내 호기심은 나로 하여금

그 것의 손목을 맛보게 한걸까

아니면 그의 손목으로 하여금

나의 호기심을 맛보여 준걸까

 

 

 

'Ex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뮤 밸런스 게임 따라잡기  (0) 2020.12.12
지워진 이찬혁 인스타그램 2  (0) 2017.07.22
수현 인스타그램 프로필 원본  (0) 2016.04.08
160112 찬혁 인스타그램  (0) 2016.01.12
가나다같이 앨범 fan made  (0) 2015.11.23
COMMENT